The Korean Association of Language Sciences

전국우수 학회와 맞먹는 연구성과를 위해 학술대회와 편집/심사기능을 보다 강화하겠습니다.

회원가입안내

컨텐츠 내용입니다.

 

한국언어과학회에 온라인 상으로 회원가입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 사항들을 잘 읽어보시고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1. 기존회원의 온라인 회원가입: 

 이미 한국언어과학회에 정식으로 가입하신 회원들께서는 단지 홈페이지 상에서 원활한 정보교환을 위하여 등록하는 것이기 때문에 수고스러우시겠지만 온라인상으로 다시 한번 더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맨아래에 "위의 회원가입약관을 모두 읽었으며 동의합니다."에 체크하시고, "온라인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2. 신규회원의 온라인 회원가입: 

 한국언어과학회에 신규로 정식회원가입하고자 하시는 분은 다음 사항들에 유의하여 회원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자격) 

1. 정회원은 학회의 취지에 찬동하는 대학(전문대학을 포함) 이상의 교육기관에 종사하는 교원또는 이와 같은 자격이 있는 사람으로서 학회 소정의 입회원서를 제출하여 이사회의 승인을 얻은 사람으로 한다

  

(회원의 권리·의무) 

1. 정회원은 회비를 내고 학회에서 발간하는 각종 출판물을 받으며 학회지에 논문을 실을 수 있고 총회에서 의결권, 선거권 및 피선거권을 갖는다.

 

2. 준회원은 회비를 내고 학회에서 발간하는 각종 출판물을 받으며 학회지에 논문을 실을 수 있다. 

 

(회원의 탈퇴) 이 학회의 회원은 자의로 탈퇴할 수 있다 

 

(회원의 자격상실) 

1. 이 학회의 회원으로서 학회의 목적에 어긋나는 행위, 또는 명예나 위신을 떨어뜨리는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이사회의 의결을 거쳐 회장이 제명할 수 있다.

 

2. 정회원, 또는 준회원으로서 2년 동안 회비를 미납할 경우에는 이사회의 의결을 거쳐 회장이 제명할 수 있다. 다만, 이 규정에 의하여 제명된 사람이 미납회비를 납부하면 회원자격을 되찾을 수 있다.

 

(회비납부) 본 학회의 회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회비 30,000원, 연회비 30,000원 입니다. 회비는 학회활동과 학회지 연 3회 발행 및 각종 안내문 제작, 발송 등에 사용됩니다. 

 

이상 한국언어과학회 정식회원가입을 원하시면 상기의 회비를 납부한 후 가입과 동시에 총무이사에게 회원가입과 회비납부상황을 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및 계좌번호 

부산광역시 서구 구덕로 225(부민동 2가)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국제대학 영미학과

Tel: 051-200-7055    E-mail: dongastudy@hanmail.net

예금주: 이희정(한국언어과학회)   부산은행 계좌번호 : 101-2086-4495-06